진순님의 뜨락

얼마전 다녀온 아들의 일본여행 사진 중에서,,,노천 온천편,,,^^

무명_무소유 2008. 11. 27. 08:39

 

온천 옆에 있는 연못이라네요.

가시 연꽃 같아보이는데,,,넘 이뻐요,,,꼭 동그란 배같죠.

사알짝 함 올라 타 볼까요^^

우와~ 커다랗고 납작한 쟁반 같기도 하고,,,ㅎ

요건 무슨 열대수련인지,,,?

여긴 온실에서 키우고 있는 연꽃 같아요.

아들 말이 각종 아열대 꽃들이 많았다네요.^^

해(바다)지옥이라는 노천온천이랍니다.

제가 보기에는 유황온천 같아 보이네요,,돌들이 붉은걸 보니,,,

우리나라도 백두산 아래 노천온천이 있다던데,,,

언제나 가볼꼬~~~

끓고 있는 온천물 보세요,,,신기해요~~

위에서 봄 일케 김이 무럭무럭 ,,, ㅎ

좋은곳 갔다왔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