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님의 뜨락

서울 다녀오니 욜케 이쁜짓들 하고있었수~~~^^

무명_무소유 2008. 7. 7. 11:05

  유홍초꽃인데,,사진이 실물만 못해요,,얼마나 깜찍하구 이쁜지,,, 

  가냘픈 꽃줄기 끝에 하늘하늘 핀 초화화꽃,,,겨울에 쬐그만 구근하나 얻었더니,,결실을~~ㅎㅎ

  각시원추리도 몇년을 묵으니 왕원추리 마냥 커지네요~~~~

  구질구질한 앞집 담이 나와 울 멋진 나팔수의 면모를 가리네요~~~ㅋ

   보세요~~ 이 도도한 얼굴을~~~~~~~~  엊저녁에 마당을 들어서는데,,,향기가 가득~~~

   나는 왜 일케 촛점을 못맞히는건지,,ㅎㅎ 구즈베리 꽃이에요,,희끄무레한게,,,ㅋ 

  여름내내 향기를 선사할 아라비안자스민~~~~~ ^^

  대문 문지기 수련 널비기( 경상도사투리,,저는 이 명칭이 더 좋아서,,)

   오늘 대구는 폭염 주의가 내렸던데,,,

   무명님도 그댁 다육이도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