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님의 뜨락

지금 잎꽂이 보육실에서는~~~

무명_무소유 2008. 6. 13. 17:09

 ㅎㅎㅎ 송록이  아메트롬 이름모를 아이들 리틀쨈 서리의아침 홍공작 철화에서 때낸 잎꽂이

 블랙프린스랑 나이트랑 무명님표 백호 애기홍옥,,그옆엔 도미인 잎꽂이 ? 미인 잎꽂이 아가들.

 저기 안쪽엔 몸값 쬐매 거한 라우이 아가난것 무명이지만 귀한 아가들 (보기에) 있는데,,

 잘 보이지를 않네요~~~

 천대전송 루비 랑 빠알간건 스탈리 잎꽂이 아가 또 부사 잎꽂이 아가,,,이쁘게 들 났죠,,

 녹색이 짙은 홍매화 아가 오팔금아가가 막나고있구요,,무명님표 조몽이 3장 아가 나구있구요,,

자려전 세덤 블라우 홍용월 펜타덤 등 등 ㅎㅎ 이름모를 아이들 ~~~적심한 흑법이 용상 꼭지들,,

 원종 프리티랑 무명님표 골드머니 잎,,,아가들 난것 보이시죠,,ㅎㅎㅎ 이뽀요~~~^^

 무명님표 오색석연화 잎꽂이~~~많이 컸죠,,ㅋ

 보이실까요,,? 피구에레도이? 아가난것 홍공작 그외모두 무명님푠데,,다 뿌리들 나고있어요.

 첨후엽과 로라 ,,취설송,,백봉?  고스터  월미인 잎꽂이아가들,,,이쁘죠,,벌써 잎꽂이아가

 분양도 많이 갔어요,,,제가 한 잎꽂이아가들 분양갈땐 넘 신나요~~~

 서리의 아침 잎꽂이 아가들 어떤아가는 벌써 물들면서 나고있어요~~~^^

 자려전 잎꽂이 아간데요,,조기 두아가는 줄기 봄 넙데데하게 철화로 돼있어요~

 

 일케 잎꽂이 해서 분양도 하고 기다리며 기르는게 넘 신비롭고 잼나요..

 제가 넘 고리타분 한걸까,,,?

 진순네 잎꽂이 보육실 어때요,,

 ㅎㅎㅎ 잼나요,,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