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님의 뜨락

무명님댁 꽃과 겹치지 않는 꽃들이고 싶어서,,,

무명_무소유 2008. 5. 31. 11:04

           콩짜개덩굴이 아니고 진짜 토종 콩란이네요,,아직 좀 삐리리하죠,,^^

 

            용월 한가지를 이쑤시게통에 구멍을 내고 심었어요,,ㅋ 잼나요^^

 

               저번에 말씀드렸죠,,,홍콩작 잎꽂이 철화,,,보기 이래도 아주 작아요.

            ㅎㅎㅎ 무명님표 데비 위엔 안보여도 아래에 아가들도 셋이나 키우고,,

                  이러다 조만간에 흥부네 데비 되는것 아닌가 몰라요~~~^^

       요건 초연이 잎꽂이 철화네요,,,군생도 두포기고 ,,,얘는 줄기가 넙적해요~

 

           덤으로 촉홍금(석곡) 꽃 폈어요,,사진빨이 여~엉 실제 모양이 훨 이쁜데,,

                                    향기가  진동하던 유자꽃,,,

         그런데 수꽃만 찍혔네요,,,암꽃은 암술이 가운데로 툭 튀어나왔거든요.

 

            수선스럽죠ㅎㅎㅎ 무명님 가지고 계신 애들과 겹치는 애는 피하려하는데,,

            그래야 새론 재미가 나실듯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