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 너머 뜨락

휴앤플라워에서...철쭉, 대능주철화, 노락?, 여우꼬리철화, 연화바위솔, 유접곡, 은베고니아, 바위솔

무명_무소유 2007. 6. 7. 19:53

휴앤플라워에 놀라갔다가   한참을 재미나게 구경하고  욕심나는 몇 녀석들을 찍어왔습니다.

 

꽃잎이 4개인 색다른 철쭉(??)입니다.

 

여우꼬리철화... 황금빛 가시가 매끄러울것 같은  욕심나는

 

연화바위솔... 번식이 너무나 잘된다고 하네요.

유접곡... 모양이 이쁜...

 

 

대능주철화...  예종철화와 구별하기는 어렵지만  멋진...

 

거미바위솔?? 바위솔 종류가 너무 많아 제가 도무지 구별을 못한답니다.

 

 

은베고니아... 꽃망울을 달고 있는 녀석입니다.

 

세덤류 중에서 병솔나무꽃과 비슷한 모양새를 해서인지 병솔세덤이라고 하네요.

 

노락? 환락?  가시(털?)이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