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님의 뜨락

이렇게 피고지는데,,게으름이 나서,,,,ㅎㅎㅎ

무명_무소유 2009. 7. 12. 22:04

 

열대수련이구요,,넘 이쁜데,,한꺼번에 두송이 필때 ,,

게으름 피다 ,,한송이 시들은 이제사 찍었어요,,ㅋ 

향기가 ,,흠~ 고급 화장품 향,,,이랄까,,가 나요~~ 

요건 자금성이라고,,,꽃이 엄청 작은데,,아주 앙징스레 귀엽구,,한번 봄 반한답니다.

꽃이 지면 저렇게 빨간 열매가 얼마나 이쁜지,,,가을에 채종함 나눠 드릴까요,,?,,ㅎ 

야생 산나리,,,넘 화려하죠~~~^^ 

구아바 두그루에 열매가 얼마나 많이 달렸던지,,

가지가 무거워 어제 비바람에 넘어진걸 세웠어요,,

근데 찍사 실력이 영 형편없죠,,,ㅋㅋㅋ 

울집 포도는 벌써 보랏빛 물 들고 있어요,,

비가 와도 익어가드라구요,,ㅎ  무명님 삼실 화단 포도는 어떠세요,,? 

얘들이 파종 일년 반 정도 된 아이들이구요,,ㅎ 튼실하죠,,

이름도 몰라요,,믹스씨앗 발아한거라,,, 

얘들은 반년 정도,,아래 오른쪽 보이는 건 신종 탑레드예요,,,

아직 초보수준이라 뭘 잘못했는지,,

자꾸 탈피를 하네요,,ㅋㅋ

 

이렇게 저희들 끼리 잘자라고 있다고,,

요즘은 게으름이 나서 사진도 별 안찍어 줬어요,,

오늘 무명님 올리신거 보구,,가책을 좀 느끼네요,,죄송~~~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