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

단골집#3... 리치아이, 가스토니스, 송충, 남십자성금

무명_무소유 2008. 11. 24. 18:50

종로를 쭈~~ㄱ 걸어오다보면 마지막으로 들르는 단골집.

 

리치아이가 그런대로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있어 한 녀석 더 업어왔습니다. 

 

가스토니스라고 합니다. 전 처음(?)보는 녀석인데,  강호자와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른...

 

송충입니다.   ㅎㅎ 왜 이렇게 훑었냐구요?  제가 그런게 아니고 업체 사장님께서 녀석을 떨어뜨렸다네요.

목대 때문에 거저 달라는 소린 못하고 쬐금 값을 주었답니다.

 

덤#1. 남십자성금이랍니다. ㅎㅎ

제가 이렇게 이뻐도 햇빛 받으면 색이 없어지더라 했더니 오리쥐널은 절대로 없어지지 않는다고..

아직 어려 그렇지 뿌리 실하게 내려졌으니  데리고 가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