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

정겨운나눔선물.진순님꺼... 예약 받아요~ ㅎㅎㅎ 요거 재밌네요.

무명_무소유 2008. 9. 3. 23:10

 혹시  맘에 드는 녀석 있음 요기다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녀석들 보낼때 딸려보내지요...

 *. 목록이 5가지 이상 + 제가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보내드려요~~~ ^^

 *. 붉은 표시는  준비가 안된 녀석들, 취소선은 거부당했거나, 배송 완료된 녀석들입니다~. ^^

 

ㅎㅎ 이렇게 좋은 메모장을 왜 몰랐을까요. 그런데 다 까묵었어요. 댓글 달아주세요???

 

1. 영락 꼬맹이( 진순님께 거부당함 ㅎㅎ)

2. 층운 씨방 

3. 오우옥 (꼬마 탄생하면)

4. 단모환금 꼬맹이(금땡이만) ㅎㅎ 

5. 포케아 줄기

6. 왕비배 잎